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윤여정 수상소감 난 개가 아니다

by 노마드 카엘 2021. 4. 26.
728x90
반응형
윤여정 수상소감
무례한 질문에도 재치있게 대답
난 개가 아니다.

배우 윤여정이 아카데미 시상식 직후 열린 기자회견에서 외신의 무례한 질문을 받았으나 재치있게 받아 치는 센스를 발휘해서 화제입니다.

윤여정(출처 : '미나리' 공식 트위터)


25일(현지시간) 오후 제93회 아카데미 시상식 백스테이지 인터뷰에서 한 외신 기자는 윤여정을 향해 여우조연상 시상을 한 브래드 피트에게서 "어떤 냄새가 났냐"는 질문을 던졌는데요.

다소 무례한 질문을 받은 윤여정은 "나는 그의 냄새를 맡지 않았다. 난 개가 아니다"고 일침에 가까운 말로 응수했습니다.

이어 "브래드 피트는 나에게도 무비 스타이기 때문에 믿기지 않았다"면서 "그 순간이 '블랙 아웃' 됐다. '내가 어딨지?' '잘 말하고 있나?' 하고 내 친구에게 계속 물어보았다"고 당시를 회상했답니다.

이날 열린 제93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윤여정은 한국 배우 최초로 여우조연상을 수상했는데요. 시상은 '미나리'의 제작사 플랜비의 설립자이기도 한 브래드 피트가 맡아 눈길을 끌었습니다.

윤여정은 기자간담회에서 호명 순간을 떠올리며 "브래드 피트는 내 이름을 잘못 발음을 하지 않았다. (내 이름을 제대로 말하기 위해) 연습을 많이 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고 고마워했다.

또한 브래드 피트와 영화를 찍는다면 어떤 장르를 택하겠느냐는 질문에는 "영어도 안 되고 나이도 너무 많아서 그런 것은 꿈꾸지도 않았다. 그것은 실현 불가능한 꿈이라서 답변할 게 없다"고 웃었답니다.

윤여정은 브래드 피트에 의해 여우조연상 수상자로 호명된 후 무대에 올라 "마침내 만나게 돼 반갑다. 우리가 '미나리'를 찍을 때 어디 계셨냐?"고 너스레를 떨어 시상식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답니다.

 

74세의 연세에도 영어를 자연스럽게 구사하시는 배우 윤여정씨의 모습이 너무 멋진데요.

다시한번 수상 축하드리고 다소 짓궃은 회견장의 질문에도 재치있는 수상소감 으로 받아치는 모습이

너무 인상적이네요.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