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이지혜 문재완 시험관 3번째 둘째 임신

by 노마드 카엘 2021. 5. 18.
728x90
반응형

★ 이지혜 시험관 둘째 임신

▲ 출처ㅣ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샾 출신 방송인 이지혜가 3번의 시험관 시술 끝에 둘째를 임신했다고 합니다.

1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이지혜는 남편 문재완과 배아이식을 위해 병원을 찾았는데요.

이날 이지혜는 "오늘이 우리의 디데이다. 배아이식을 하는 날이다. 너무 긴장한 것 같아 잠이 안 오더라"라며 긴장, 문재완은 "오늘이 세 번째잖아. 원래 삼세번이야"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이지혜는 "첫째 태리는 자연으로 쉽게 생겼다. 둘째를 꼭 낳고 싶었는데 생각처럼 바로 안되더라. 마흔이 넘은 상태고 병원에서 시험관을 해보는 게 어떠냐는 제안에 그러기로 했다. 시험관 첫 번째 냉동 난자를 썼을 때 25개 정도를 갖고 있었는데 염색체 검사 후 2개만 남아서 실패했다. 두 번째 시험관 때 이식하러 간 날 모든 배아가 불합격해서 이식조차 하지 못했다. 그리고 이번이 3차다"라고 말했습니다.

특히 태몽을 꿔 느낌이 좋다고 한 그는 꿈에서 "딘딘이 나한테 다이아 반지를 줬다. 찾아보니까 태몽일 수 있다더라. 3캐럿인데 받아본 적이 없어서 크기를 모른다"고 했습니다.

이어 병원에 도착했고 의사는 "상태는 상급이다. PGS 검사도 통과한 배아다"라고 했고, 이지혜가 이식할 수 있는 것만으로도 다행이라며 "임신 기대할 수 있냐"고 묻자 "이번엔 괜찮을 것 같다"고 답했습니다.

이후 임신 테스트기 결과를 확인한 이지혜는 화장실에서 "어떡해"라며 나왔고, 문재완은 위로했지만 테스트기를 보고 "됐네?"라며 놀라워했습니다.

두 사람은 눈물을 흘리며 포옹했고, 이지혜는 첫째에게 "태리야 동생 생겼어. 너무 행복해"라고 감동했답니다.

 

간절히 원하면 이루어 진다는데 아이를 사랑하는 마음이 하늘에 닿았는지 둘째가 찾아 왔네요.

 

40주동안 뱃속에서 건강하게 자라서 예쁜 아가 볼수 있기를 기원 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지혜 임신 이지혜 둘째 이지혜 시험관 이지혜 문재완 동상이몽2 이지혜 이지혜 시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