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BJ 철구 외질혜 이혼 폭행 성매매 폭로 낙태까지?

by 노마드 카엘 2021. 5. 24.
728x90
반응형

BJ 외질혜가 남편 BJ 철구의 폭행 및 성매매 사실을 폭로하며 낙태를 한 적도 있다고 털어놨습니다.

아프리카 티비 화면(외질혜)


BJ 외질혜는 23일 아프리카TV 개인방송을 통해 철구에게 폭행 당했다는 사실과 함께

그가 성매매를 했다고 폭로했는데요.

그는 “그 사람(철구)이 뺨을 때렸다고 했는데 맞다. 죽도록 맞아도 아무 말 안 했다. 이혼만 해달라고 했다. 맞을 짓 한 거 나도 안다”며 “당시 인정하지 않고 뻔뻔하게 나간 이유는 자기는 성매매해놓고 그걸 생각도 안 하고 때리는 게 어이가 없었다”고 토로했습니다.

이어 “차 안, 길거리, 집에서도 맞았다. 화해는 했지만 자꾸 업소 다닌 게 생각났다. 너무 분했다. 그래서 그 BJ한테 전화해서 물어보니 잠자리까지 가졌다고 다 인정하더라”며 “뻔뻔한 거 알지만 ‘오빠는 예전부터 그러고 다녔으면서 연락 한 번 한 거 가지고 그랬냐’고 말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면서 “미안하다고 사과하면서 하는 말이 ‘유부남의 80%는 그러고 다닌다. 몸 주는 나보다 마음 주는 네가 더 쓰레기 아니냐’고 하더라”며 “어차피 자기는 쓰레기라서 성매매해도 나락 안 가지만, 넌 평생 방송 못하게 해주겠다면서 집 안에 있는 모든 걸 때려 부쉈다”고 주장했다고 합니다.

BJ 외질혜는 낙태를 한 과거도 고백했다. 그는 “어차피 엄마 노릇 틀렸다. 제 스스로가 쓰레기인 거 안다. 이번 생 망했다. 얼굴 못 들고 다닐 것도 알고 있다”며 “협박은 아마 아기 이야기일 거다. 직접 얘기 하라고 해라. 마음대로 하라고 해라. 더 이상 잃을 것도 없다. 나 혼자 가진 아이가 아니지 않냐”고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앞서 BJ 철구는 같은 날 개인방송을 통해 아내인 BJ 외질혜의 낙태 사실을 언급한 데 이어 아내의 외도를 주장하며 이혼을 선언했는데요. 외도 상대로는 BJ 지윤호가 거론됐다고 합니다. 외질혜와 지윤호는 불륜 의혹을 전면 부인했는데요. BJ 철구는 지난 12일 이혼 발표를 했다가 이튿날 번복했습니다.

철구 외질혜 BJ 지윤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