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범죄도시2 촬영종료 개봉일 출연진 마동석 미소

by 노마드 카엘 2021. 6. 17.
728x90
반응형

범죄액션 영화 '범죄도시2'가 크랭크업했다는 소식입니다.

'범죄도시2' 마동석의 귀환. [사진=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역대 청불 영화 흥행 상위 3위를 기록한 '범죄도시'의 속편 '범죄도시2'(감독 이상용)는 지난 15일 촬영을 모두 마쳤다고 하는데요.

'범죄도시2'는 괴물형사 마석도와 금천서 강력반의 더욱 짜릿해진 범죄소탕 작전을 담는다고 합니다.

전편 '범죄도시'에서 최강 팀워크를 보여줬던 마동석을 비롯 최귀화, 박지환, 허동원, 하준은 물론이고 새로 합류한 손석구 등 매력 넘치는 배우들이 출연해 기대감을 더하고 있습니다.

특히 마동석은 '범죄도시2' 촬영과 마블스튜디오의 블록버스터 '이터널스' 촬영까지 함께 진행하는 에너지를 과시했습니다.


'범죄도시2'가 촬영 대장정을 모두 마쳤습니다. [사진=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주먹 한 방으로 거침없이 범죄자들을 제압하는 괴물형사 마석도 캐릭터를 탄생시킨 마동석은 "그 어느때 보다 보람찬 여정이었다. 전 스태프들이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안전을 최우선으로 촬영에 임했다. 모두가 한마음으로 즐겁게 촬영한 만큼 관객들의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줄 영화가 탄생하길 기대한다"라고 크랭크업 소감을 전했습니다.

'범죄도시'의 무자비한 악당 장첸의 윤계상을 위협할 빌런 강해상 역의 손석구는 "새로이 합류한 캐릭터로 '범죄도시'의 팀워크를 몸소 느낄 수 있는 현장이었다. 몸을 던져 연기한 만큼 재미있는 액션 영화를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밝혔답니다.

'범죄도시' 조연출 출신의 이상용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범죄도시2'는 전편의 가리봉 소탕작전 4년 뒤를 배경으로 더욱 화끈하고 살벌해진 금천서 강력반의 활약상을 예고했습니다.

 

범죄도시2 개봉은 2020년 예정되었으나 코로나로 인해 연기되어 2021년에 촬영이마무리 되었다고 합니다. 가능한 빠른 시일내 개봉해서 화려한 액션 즐겨 봤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