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최수종 축구 경기 중 오른팔 골절 전치 10주 살림남 출연 강행

by 노마드 카엘 2021. 6. 21.
728x90
반응형

'살림하는 남자 시즌2'는 출연 강행, 부상 투혼

 

배우 최수종이 축구 경기 도중 오른팔을 크게 다쳐 치료 중인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습니다.

최수종 인스타


최수종은 지난 12일 오후 서울 근교 한 학교 운동장에서 열린 친선 축구 경기 중에 오른팔이 심하게 부러지는 전치 10주의 중상을 입었다고 하는데요. 관계자에 따르면 사고 직후 최수종은 인근 병원에서 응급 처치를 받고, 남양주 소재 병원으로 옮겨져 이튿날 오전에서야 긴급 수술을 받았다고 합니다.

정밀검사 결과 오른팔 뼈가 여러 조각으로 부러졌으며 이에 따라 최수종은 최소 10주 이상은 안정을 취해야 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소속사 측은 21일 오전 <더팩트>에 "다행히 수술은 잘 끝났지만, 부러진 뼈가 안정적으로 잘 굳을 수 있게 깁스를 하고 상황을 지켜보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최수종은 현재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배우 하희라와 진행자로 출연중입니다.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제작진은 일단 다음주 방송에 나갈 최수종의 촬영분량을 확보하고 후반 작업중입니다. 최수종은 주변의 걱정에도 불구하고 지난 주 녹화 현장에 깁스를 하고 출연해 촬영을 강행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큰 부상인 만큼 향후 정상적인 활동을 할 수 있을 때까지 회복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하는 상황인데요. 소속사 측은 "부상으로 인해 불편함은 있지만 (최수종씨가) 방송에 책임감을 많이 느끼고 있다"며 "크게 무리하지 않는 수준에서 현재 출연 중인 예능 프로그램 활동도 차질 없이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최수종 나이는 1962년 생으로 우리나이로 60세 로 알려져 있는데요. 내년이면 환갑인데 상당히 동안 이시네요.

 

그래도 연세가 있으신  만큼 운동하실때는 각별히 주의해서 하셔야 겠습니다.

 

빠른 쾌유를 바라며 앞으로도 왕성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