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정선희 전남편 고 안재환 언급 마이웨이

by 노마드 카엘 2021. 7. 5.
728x90
반응형

 


이옥주가 절친한 후배 정선희를 만난 가운데, 두 사람의 과거 일화가 공개됐다고 하는데요.

4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 '스타다큐 마이웨이'에는 결혼 후 미국으로 이민을 떠났던 개그우먼 이옥주가 출연했는데요.

정선희 라디오 행쇼 인스타


이날 방송에서 이옥주는 오랜 절친 김지선과 정선희를 만나 수다를 떨었답니다. 정선희는 과거 전 남편 고(故) 안재환 사건으로 힘든 시간을 겪었던 것을 언급하면서, "내가 예전 사건나고 힘들 때 옥주 언니가 미국에서 '여기 한국 사람 없다'고, 여기로 오라고 했다"며 미국행을 제안했다고 밝혔답니다.

이옥주는 "한국 집에 있을 때 힘들 것 같아서 그랬다"고 말했고, 김지선은 "나한테까지 전화해서 '선희 우리집으로 오라고 해' 그랬었다"며 당시를 회상했습니다. 정선희는 "내가 가만히 있으면 내 짐을 싸겠더라"며 웃었답니다.

정선희는 "왜 안갔냐면 언니한테 가면 (한국에) 오기 싫어질 것 같았다. 영원히 이 세계를 떠날 것 같았다. 그러기엔 내가 억울한 게 많았다. 내가 밝히고 싶은 나 자신의 삶에 대해서"라며 "내가 정말 언니 품으로 가면 너무 따뜻하고 좋아서 그냥 안 올 것 같은 생각이 들어서 '여기서 한번 버텨보자'고 생각했다. 그때 힘들 때 제일 자주 연락을 많이 했다. 옥주 언니는 늘 한결같이 뜨거웠다"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