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1박2일 김선호 소리 없이 하차 100회 앞두고 불명예 퇴장

by 노마드 카엘 2021. 10. 25.
728x90
반응형

 

1박2일 김선호 소리 없이 하차(kbs)

24일 방송된 KBS2 '1박2일 시즌4'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추남 선발대회' 편으로 꾸며졌습니다.

멤버들은 감성, 야성 등 각 심사 부문에 맞는 게임을 하며 점수를 획득했습니다. 마지막 승부를 가를 부문은 잠자리 전 우정 투표였습니다. 상위권 문세윤과 라비를 제외한 김종민, 딘딘, 연정훈은 각자 연합을 하며 점수를 얻기 위해 고민했습니다.

다음날 아침 결과가 공개됐습니다. 중간 결과에서는 문세윤이 1위였으나 라비가 우정 투표에서 2표를 얻으면서 진이 됐습니다. 3위는 연정훈, 꼴등은 김종민이 아닌 딘딘이었습니. 라비는 상으로 '1박2일 4'의 절대 권력인 소원권을 획득했고 꼴등 딘딘은 라비가 탄 리어카를 끌며 '카퍼레이드'를 도왔습니다.

1박2일 김선호 소리 없이 하차(kbs)

사생활 논란으로 '1박2일4'에서 하차한 김선호는 완벽히 지워졌습니다. 오프닝 로고에서도 김선호의 얼굴이 제외된 5인의 얼굴 만이 나왔고 김선호의 모습은 최대한 편집 됐습니다. 편집이 어려운 단체샷에서는 드문드문 얼굴이 나왔으나 얼굴이 클로즈업 되는 부분은 자막으로 가리거나 다른 멤버의 확대샷으로 가리는 등의 편집이 돋보였습니다.

김선호는 최근 전 여자친구가 김선호의 혼인 빙자, 낙태 강요 등 사생활을 폭로해 논란이 됐습니다. 사생활 폭로로 데뷔 이래 최대 위기를 맞았습니다. 전 여자친구 A씨는 김선호와 연애 중 임신을 하게 됐지만 김선호가 9억 손해배상을 이유로 낙태를 회유했습니다. 이에 임신 중절 수술을 했으나 이후 김선호는 일방적으로 이별을 통보했다고 전해졌습니다.

뒤늦게 이를 인정한 김선호는 "부족한 저로 인해 작품에 함께 한 많은 분들과 모든 관계자 분들께 폐를 끼쳐서 죄송하다"며 "상처 받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 드리고 싶다"고 사과, '1박2일4'에서도 하차했습니다.

이후 A씨는 글을 삭제했지만 그 이후에도 김선호의 여성편력, 인성 등을 폭로하는 글이 계속 올라왔습니다. 폭로의 진위여부는 알 수 없으나 글이 올라오는 것만으로도 김선호의 이미지는 더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