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김정렬 친형 군대서 구타 사망 극단적 선택 위장 가해자 처벌 없어 충격

by 노마드 카엘 2021. 12. 5.
728x90
반응형

개그맨 김정렬(60)이 고인이 된 친형을 언급하며 가슴 아픈 가정사를 털어놨습니다.

김정렬(푸하하 유튜브채널)

지난 3일 김씨는 배우 출신 무속인 정호근씨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푸하하TV'에 출연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ahbliss/products/5988719050
정호근은 "한이 많은데 저게 남자 형체냐 여자 형체냐. 남자 같다. 남자 형체가 날 따라다니는데 혹시 형제나 가족, 조상, 친척 중 누가 일찍 가거나 한 많게 세상을 등진 분이 계시냐"고 물었습니다.

 

아블리스 초대형 구름 빈백 소파 1인 마약 무지 의자 침대 쿠션 9컬러 커버 충전재포함 : 아블리

덕힙 초대형 구름 빈백 소파 1인 마약 무지 의자 침대 쿠션 9컬러 커버 충전재포함

smartstore.naver.com

이에 대해 김씨는 "친형이다. 형이 군대에서 구타를 당해 돌아가셨다. 사망 당시에는 극단적 선택이라고 했었는데, 노무현 전 대통령 때 진상조사위원회가 열려 가해자를 찾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공소시효가 있어 처벌은 안 받았고, 가족에게 사과하는 것으로 (끝냈다). 그 사람을 해하거나 국가에 보상을 받으려고 진상 조사를 의뢰한 건 아니었다. 그 사람이 죄를 사하니 용서하자고 했다. 다 같이 모여 공식적인 사과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김씨는 1981년 MBC 코미디언 공채 1기 출신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