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층간소음 가해 의혹 가수 S 인정 안타까워 곧 이사갈것

by 노마드 카엘 2021. 12. 18.
728x90
반응형

층간 소음 가해 의혹을 받고 있는 가수 S 측이 갈등을 인정,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고 합니다. 


S 소속사 관계자는 17일 한 언론사에 이날 불거진 층간 소음 갈등 문제와 관련해 "S도 오랜 시간 힘들어 했다. 살고 있는 빌라 자체가 오래 된 건물에 벽의 두께가 얇아 어느 집 할 것 없이 소음 문제가 심하다"고 털어놨다고 하네요. 
https://smartstore.naver.com/ahbliss/products/5988719050
이어 "S도 피해자다. 다만 더 이상 소음 문제로 갈등을 겪고 싶지 않아서 곧 이사갈 계획이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아블리스 초대형 구름 빈백 소파 1인 마약 무지 의자 침대 쿠션 9컬러 커버 충전재포함 : 아블리

덕힙 초대형 구름 빈백 소파 1인 마약 무지 의자 침대 쿠션 9컬러 커버 충전재포함

smartstore.naver.com

이날 누리꾼 A씨는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글을 통해 S의 아랫집 거주자라고 밝히며 "매일 같이 쿵쿵쿵 발망치에 지금은 음악을 시끄럽게 틀어놓고 있다"고 토로했습니다.

그러면서 "이사 오고 얼마 안 돼서 관리소 통해 항의했더니 매니저가 케이크 사들고 와서 사과했다. 그런데 얼마 못 갔다"면서 "도저히 못 참겠을 때 천장을 몇 번 두들겼다. 한동안은 효과가 있었다. 오늘은 너무 시끄럽게 음악을 틀어놔서 참다 참다 두들겼더니 무시한다. 환장하겠다"고 분노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게시글 말미에는 "잘자라더니 잠을 못 자겠네"라며 S를 특정 짓는 내용을 담아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S의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댓글을 통해 사실 확인을 요구해 관심이 모아지기도 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