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펜트하우스 시즌3 첫방 공개 로건리 컴백? 금요일 방영

by 노마드 카엘 2021. 4. 28.
728x90
반응형
펜트하우스 시즌3 첫방 일정 공개
6월 4일 첫 방송, 주 1회 금요일 편성
로건리 컴백 할까?

SBS 펜트하우스3 가 오는 6월 4일 첫 방송, 주 1회 편성을 확정했다는 소식입니다.
새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3’는 잘 알려진 바와 같이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서스펜스 복수극인데요.

출처 SBS 펜트하우스3

무엇보다 ‘펜트하우스’는 가진 자들의 이중성과 민낯을 가감 없이 그려낸 화끈한 불맛 스토리로 안방극장을 들었다 놨다 해 왔을 정도로 후끈한 드라마인데요. 여기에 차원이 다른 전개 속도와 고급스러운 미장센, 배우들의 폭발적인 열연이 어우러지면서 신드롬급 인기를 끌어냈었습니다.
‘펜트하우스’는 시즌1 첫 방송부터 순간 최고 시청률 두 자릿수를 기록, 최종회에서는 31.1%까지 치솟으면서 지상파 미니시리즈 중 5년 만에 마의 시청률 30%의 벽을 뛰어넘는 대기록을 이뤄냈습니다.
시즌2는 첫 회 만에 최고 시청률 20.9%를 돌파, 12회에서는 최고 시청률 31.5%로 시즌 자체 최고 시청률을 달성하며 드라마계의 새 역사를 작성했습니다. 더불어 화제성, VOD, 조회수 등 각종 지표에서 1위 자리를 놓치지 않는 행보를 펼쳤습니다.

 

이와 관련해 ‘펜트하우스’ 세계관의 마침표를 찍을 ‘펜트하우스3’가 오는 6월 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밤 주 1회 방송을 확정 짓고, 또 한 번의 신화 탄생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시즌1, 2의 바통을 이어받아 그려질 파격적인 전개는 물론, 기존 출연진에 온주완, 박호산 등 새로운 얼굴들이 함께하면서 시즌3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습니다.
특히 ‘펜트하우스2’ 최종회에서는 극악무도한 악행을 벌였던 헤라팰리스 사람들이 법의 심판을 받은 상태에서, 주단태(엄기준 분)가 교도소에서 또 다른 계략을 꾸미는 모습이 담겨 긴장감을 자아냈습니다.
그리고 얼마 후 로건리(박은석 분)가 심수련(이지아 분)의 눈앞에서 차 폭발 사고를 당하는 충격적인 전개가 담겼었는데요. 이런 가운데 강마리(신은경 분)의 남편이자 유제니(진지희 분)의 아빠 유동필(박호산 분)과 미국에서 로건리와 함께 한국으로 온 준기(온주완 분)가 로건리의 폭발사고 현장에서 의문스러운 행동을 펼치며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치솟게 했었습니다.
교도소에서조차 계략을 만들어내며 시청자들을 경악하게 한 주단태의 행보부터 아직 끝나지 않은 악녀들의 복수와 새로운 인물의 정체까지 모든 미스터리가 풀릴 ‘펜트하우스3’에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제작진은 “드디어 ‘펜트하우스3’가 6월 4일 첫 방송을 확정 짓고, 매주 금요일 밤 안방극장을 찾아간다”며 “일그러진 욕망으로 얼룩진 인물들이 어떤 최후를 맞이하게 될지, 마지막까지 ‘펜트하우스3’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1 과 펜트하우스 시즌2 의 열렬한 팬이신 분들에게 정말 좋은 소식이네요. 한달 조금 넘게 기다리면 드디어 기다리면 펜트하우스 시즌3가 방영 된다니 벌써부터 설레이네요. 로건리의 재등장, 컴백이 이루어질지도 정말 궁금하네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