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현빈 아내 이시원 의사와 6월 결혼

by 노마드 카엘 2021. 5. 26.
728x90
반응형

배우 이시원(34)이 6월 깜짝 결혼 소식을 알렸다고 합니다. 

이시원 인스타그램


이시원의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측은 26일 오전 “이시원이 평생을 함께 하고픈 소중한 인연을 만나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며 6월 결혼 소식을 전했답니다.

이시원의 예비 신랑은 의료계에 종사하는 일반인으로 알려졌는데요. 관계자는 “따뜻하고 사려 깊은 마음의 소유자”라며 “새로운 가정의 출발을 기쁜 마음으로 함께 축하해 주시고 축복해 달라”고 팬들에게 부탁했습니다. 

서울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동대학원 진화심리학 석사 출신의 이시원은 지난 2012년 KBS 드라마 '대왕의 꿈'으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드라마 '신의 선물-14일', '미생', '달려라 장미', '후아유-학교 2015', '아름다운 당신', '내 사위의 여자', '뷰티풀 마인드', '슈츠',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너의 노래를 들려줘', '본 대로 말하라' 등에 출연했다. 현재 KBS 1TV 교양프로그램 '역사저널 그날'에 패널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특히 KBS ‘너의 노래를 들려줘’ 에서는 똑똑한 ‘팔방미인’ 소아정신과 의사 ‘홍이영’ 역을 맡아 지적이고, 친근감 넘치는 ‘국민 언니’의 면모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다음은 이시원 측 입장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후너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이시원씨 관련 기쁜 소식 전해드립니다. 

배우 이시원씨가 평생을 함께 하고픈 소중한 인연을 만나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예비 신랑은 의료계에 종사하는 일반인으로 따뜻하고 사려 깊은 마음의 소유자입니다. 6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이시원씨의 새로운 가정의 출발을 기쁜 마음으로 함께 축하해 주시고 축복해주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