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얀센 백신 접종 후기 배우 공현주 인스타

by 노마드 카엘 2021. 6. 14.
728x90
반응형

배우 공현주(37)가 코로나19 백신 접종 후기를 전했습니다.

공현주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코로나 백신 접종 3일 차입니다"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는데요.

이와 함께 게재된 사진 속 공현주는 엘리베이터를 배경으로 코로나19 백신 접종 인증샷을 찍고 있습니다. 공현주가 들고 있는 종이에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백신 예방접종 내역 확인서'라고 적혀있어 눈길을 끄는데요. 이어진 사진에는 '36.5˚'의 체온이 측정된 체온계가 담겼습니다.

공현주 인스타

 


공현주는 "마침 일주일 정도 촬영 여유가 생겼을 때 잔여 백신 예약에 성공해서 고민할 틈도 없이 맞고 왔다"라며 "현재는 주사 맞은 부위에 뻐근한 통증이 남아있어서 불편하지만 다행히 별다른 이상 반응은 없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저 같은 경우는 그동안 드라마 촬영 때문에 코로나 감염 검사를 계속 받아왔다. 코로나 항체 검사에서도 긍정적인 결과가 나와서 하루빨리 감염 공포에서 해방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바람을 드러냈습니다.

끝으로 공현주는 "유독 이번 예방접종은 이런저런 이유로 걱정해 주는 분들이 많았는데, 예방접종을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후기 공유한다"라며 "저는 아직 괜찮다"라고 덧붙였다고 합니다.

공현주는 지난 2019년 1살 연상의 비연예인과 결혼했는데요.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케이블채널 tvN '하이클래스'에 출연할 예정입니다.

 

백신 보급률이 높아지면서 코로나 종식에 대한 기대감 또한 올라가고 있는데요.

 

얀센, 아스트라제네카, 화이나, 모더나. 다양한 백신이 들어오고 있는데 백신에 대한 불안감 또한 없어져서 많은 국민들이 백신 접종으로 코로나가 빨리 종식되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