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펜트하우스3 온주완 엄기준 백준기 부모 살해 후 금고 털어가

by 노마드 카엘 2021. 6. 19.
728x90
반응형

펜트하우스3 온주완 엄기준 백준기 부모 살해 후 금고 털어가 박은석 살해 목격

출처 펜트하우스3(sbs)

온주완이 엄기준의 과거를 밝혔습니다. 

18일에 방송된 SBS 펜트하우스3 3회 에서는 백준기(온주완)가 주단태(엄기준)의 과거를 밝히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주단태를 살해하려다가 심수련(이지아)에 의해 실패한 백준기는 "당신이 뭔데 내 일을 막냐"라고 화를 냈습니다. 이에 심수련은 "나 심수련이다"라며 "내가 당신 얼마나 찾았는데 당신 로건이 죽을 때 뭐하고 있었나"라고 물었습니다. 

 

주석경은 주단태에게 "로건 선생님의 형이 집에 찾아왔다. 엄마랑 로건이 무슨 상관인데 왜 그러는 거냐"라고 물었습니다. 이에 주단태는 주석경에게 "아빠 부탁을 들어달라"라고 말해 묘한 분위기를 풍겼습니다.

백준기는 심수련에게 "로건만 믿고 한국에 왔는데 죽어서 두려웠다. 내가 로건을 죽였다고 여길까봐 걱정했다"라고 말했답니다. 

이어 백준기는 "내 진짜 이름은 주단태다. 백준기가 아니다"라며 "미스터백은 아버지가 사업을 할 때부터 집에서 부리던 사람이었다. 나는 형이라고 부르고 따랐다. 우리 집이 일본으로 이주했을 때 한밤 중에 미스터백이 우리 집에 찾아왔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금 주단태로 불리고 있는 백준기는 진짜 주단태의 부모를 모두 살해했고 진짜 주단태는 이 모습을 목격했습니다. 

진짜 주단태는 다급하게 몸을 숨겼고 미스터백은 진짜 주단태에게 집 금고 비밀번호를 이야기하라고 협박했습니다. 결국 진짜 주단태는 비밀번호를 이야기했고 미스터백은 모든 돈을 챙겨서 달아났답니다. 

심수련은 "어떻게 그렇게 무서운 짓을 할 수 있나"라고 말했습니다. 백준기는 "눈을 떠보니까 정신병원 폐쇄병동이었다"라며 "사람들이 백준기가 죽었다고 생각했다. 근데 이름을 바꿨더라. 내 이름 주단태로"라고 말했습니다. 심수련은 "나랑 결혼할 때도 완벽하게 주단태였다. 일본 동경대를 나왔다고 했고 일본에서 손님도 왔다"라고 말했습니다.

백준기는 "내 손으로 죽일 거다"라며 "백준기의 과거를 밝혀서 다신 되돌릴 수 없게 쐐기를 박겠다고 했다. 근데 사고가 났다. 그날 분명히 백준기를 봤다. 노인으로 분장했지만 그 악마같은 눈빛 분명 백준기다. 그 자식이 로건을 죽였다. 내가 봤다"라고 말했답니다. 

백준기는 "나는 아무것도 하지 못했다. 그 사람이 날 죽일 것 같았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백준기는 로건이 죽은 현장에서 발견한 반지를 건넸습니다. 백준기는 "로건이 당신에게 주려고 했던 반지다. 그 사람 당신을 참 많이 좋아하는 것 같았다. 오는 내내 프러포즈 할 생각에 많이 설레했다"라고 말했습니다. 

 

6월4일부터 펜트하우스3 가 시작되어 벌써 3주차가 되었는데요. 이번 시즌 역시 시청률 20%에 육박하는 인기로 대중들의 눈을 사로 잡고 있습니다. 앞으로 펜트하우스3 의 전개가 어떻게 될지 궁금해 집니다.

 

펜트하우스3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 된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