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박수홍 동치미 는 계속 출연 미우새 는 하차 어머니와 함께 죄송

by 노마드 카엘 2021. 4. 4.
728x90
반응형

박수홍 인스타그램

매니저였던 친형으로부터 출연료 등 횡령 피해를 고백한 개그맨 박수홍이 어머니와 함께 '미운 우리 새끼'에서 사실상 하차한다고 합니다.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 제작진은 3일 "박수홍이 어머니와 함께 휴식기를 갖고 싶다는 의견을 제작진에게 전달했다"고 밝혔는데요.

박수홍은 최근 SNS를 통해 30년간 자신의 매니지먼트를 맡아왔던 친형으로부터 거액의 횡령 피해를 입은 사실을 고백했었죠. 친형 부부와 연락이 되지 않는다고 호소한 그는 법률대리인을 통해 "형과 원만한 해결이 어렵다는 판단으로 민형사상 법적 조치에 착수하겠다"며 친형 부부를 상대로 고소장을 접수하겠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박수홍은 어머니와 함께 동반 출연했던 '미우새'에 당분간 출연하지 않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사실상 하차 수순에 가까워 보이는데요. 다만 혼자 출연하는 '동치미' 녹화는 예정대로 진행할 계획입니다. '미우새' 하차의 경우 이번 사건으로 어머니 역시 세간의 구설에 오른 바 있어 어머니를 보호하기 위한 것으로 보입니다. 박수홍은 친형에게 큰 피해를 입었다고 하면서도 "어머니는 이 사실을 몰랐다. 잘못된 추측은 삼가달라"고 감쌌다고 합니다.

제작진은 "박수홍과 어머니는 시청자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사과드리며, 제작진에게도 먼저 양해를 전했다"며 "'미우새' 제작진은 박수홍과 어머니의 의견을 존중하기로 했다"고 두 사람의 하차 사실을 알렸다고 합니다.

안타깝게도 박수홍은 친형과 본격적인 법정 싸움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박수홍 법률대리인인 법무법인 에스 노종언 변호사는 "박수홍과 친형은 30년 전부터 2020년 7월까지 매니지먼트 명목으로 법인을 설립해 수익을 8대 2에서 시작해 7대3의 비율로 분배하기로 약정했지만 친형 부부는 배분 비율을 지키지 않았고 법인 카드를 개인 생활비로 사용했다"며 "출연료 정산을 미이행했고, 각종 세금 및 비용을 박수홍에게 부담시킨 정황을 포착했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또한 박수홍의 친형이 모든 수익이 박수홍의 방송 출연료로 이뤄진 법인이지만 박수홍의 지분 없이 자신 및 가족들의 명의로 된 주식회사를 설립했다며 자본금 17억 원에 대한 출처를 소명하라고 했지만 일절 응하지 않고 있다고도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반면 박수홍 친형의 측근은 한 매체를 통해 억울함을 호소하며 맞대응하겠다는 입장을 전했다고 합니다.

연일 이슈가 되고 있는 방송인 박수홍과 그의 친형간의 100억 체불 이슈. 진전없이 악화되면서 고소까지 갈 거 같은데요. 앞으로 어떻게 될진 모르겠지만 가족간의 문제인만큼 박수홍씨에게는 큰 상처로 남을 것으로 보입니다. 부디 빠른 시일내에 훨훨 털고 잘 마무리 되어 예전의 밝은 모습으로 미우새뿐만 아니라 다른 프로그램에서도 왕성한 활동을 기대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