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함소원 쌍커플 쌍수 후 근황 인스타

by 노마드 카엘 2021. 9. 28.
728x90
반응형

방송인 함소원이 쌍꺼풀 수술로 화제가 된 가운데 또 한번 선글라스를 착용한 모습으로 깜짝 근황을 전하며 팬들을 더욱 궁금하게 하고 있습니다.

함소원 인스타


28일 새벽, 함소원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남편요리사 남편이 이틀째 자기의 요리부심을 보여주네요 ~~"란 멘트와 함께 영상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영상 속에서 함소원은 앞치마를 두른 채 요리하는 남편 진화 옆에서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환하게 미소짓고 있습니다. 

앞서 함소원은 지난 24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쌍수 방송. 여러분들 너무 보고파서 쌍수 후 지금 열흘 동안 매일 운동도 못하고.. 면먹기 시작~!”이라는 글과 함께 쌍꺼풀 수술을 깜짝 고백한 바 있습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함소원은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라면 먹방을 선보이며 "쌍꺼풀이 약간 짝짝이었다”라고 수술을 하게 된 이유를 설명해 화제가 됐습니다.

그런 그가 이날 역시 선글라스를 착용한 모습으로 등장, 카메라 너머로 어렴풋이 눈 수술 자국이 보였습니다. 이에 남편 진화 뿐만 아니라 많은 팬들도 그녀의 쌍꺼풀 수술 후 모습을 매우 궁금해하는 상황인데요. 남편과 데이트하는 사진 만으로도 주요 포털사이트 랭킹 1위에 오르는 등 그녀의 일거수일투족을 궁금해하는 반응입니다. 

한편 함소원은 18살 연하의 중국인 남편 진화와 결혼해 슬하에 딸 혜정이를 두고 있습니다.

함소원은 TV조선 '아내의 맛'에서 조작 논란에 휩싸여 하차한 후 최근까지도 시어머니의 한국 폄하 논란이 제기되는 등 구설수에 오른 바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