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이현배 형 이하늘 김창열에 "너가 죽인 거야" 댓글 왜?

by 노마드 카엘 2021. 4. 18.
728x90
반응형
측근 "제주 오기 전 이하늘, 김창열과 저녁식사..김창열·정재용 제주 오는 중"

이하늘의 친동생이자 45RPM의 멤버 고 이현배가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가운데 DJ DOC의 멤버 김창열의 추모글에 이하늘이 분노를 드러내 궁금함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김창열 이하늘


김창열은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R.I.P 친구야 하늘에서 더 행복하길 바래"라는 글로 고 이현배를 추모했는데요. 김창열은 생전 고 이현배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려 애도의 뜻을 전했습니다.

이하늘 이현배


하지만 이하늘이 김창열의 추모글에 "이 사진에도 지가 중심이네. 너가 죽인거야. X새끼야"라고 분노하는 댓글을 남겼는데요. 이하늘은 이후 댓글을 삭제했고, 김창열은 인스타그램에 댓글이 달리지 않도록 설정했지만, 이미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이하늘이 올렸던 댓글이 회자되면서 또 다른 말들을 낳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네티즌들은 "뭔일 있는 건가", "억측은 삼가는 게 좋을 듯", "욕을 공개적으로 하다니" 등 반응을 보였는데요.

이현배

한 언론사의 취재 결과 이하늘은 지난 17일 제주 서귀포경찰서에서 참고인 신분으로 조사를 받고, 이튿날인 18일 오후 현재 휴식을 취하고 있다고 합니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큰 상심에 빠져있다고 하는데요. 전날 밤 SNS에 올린 김창열의 추모글에 대한 분노도 심신미약 상태에서 절친한 사이 간에 드러낸 하소연 섞인 반응이란 것이 측근들의 이야기 입니다.

우이혼 화면


한 측근은 "이하늘 씨가 지금 많이 힘들어한다"라며 "워낙 친한 사이라 속상한 마음을 더 표현하고 싶었던 것 같다. 특별한 오해는 없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또 다른 측근도 "제주도 오기 전날에 저녁도 같이 먹었다"라며 "지금 김창열, 정재용 씨도 제주도에 오고 있다는 연락을 받았다. 도착하는 대로 이하늘 씨 있는 쪽으로 올 것 같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고 이현배는 지난 17일 제주 서귀포 자택에서 48세의 나이로 숨졌습니다. 유족들은 구체적인 사인을 파악하기 위해 부검을 진행하기로 했는데요.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사인이 심장마비로 알려져 있다고 하지만 아직 정확한 사인을 확인하지 못했다"라고 설명했다고 합니다.

 

다시한번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