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안혜경 포르쉐 911 통큰 선물 받아 민용 오빠 감사해요

by 노마드 카엘 2021. 3. 22.
728x90
반응형

안혜경이 포르쉐 자동차 레고 선물을 인증해 화제인데요.

22일 방송인 안혜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레고테크닉 포르쉐911 드디어 나에게! 

ㅋㅋㅋㅋㅋㅋ선물 받았다. 진짜 만들고 나서 내가 붕~~하고 이르케 요러케 막 운전해서 

이쁜곳 다 찾아가고 다 돌아다니고 싶다! 민용오빠 감사해여"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어요~



공개된 사진 속 안혜경은 선물 받은 레고를 배경으로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 모습. 

안혜경의 청초한 비주얼이 보는 이의 감탄사를 자아내는데요.

배우 한정수는 “아주 행복해 보인다”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어요.

이에 안혜경은 “오빠. 이렇게 세상이 아름답게 느껴질 날들이 또 있을까 싶을 만큼이다”고 답글을 남겼답니다.

안혜경은 2001년 MBC 공채 기상캐스터로 연예계에 발을 디뎠으며 현재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 중이에요.

안혜경은 2001년 MBC 기상캐스터로 방송을 시작했으며, 

이후 회사를 나와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현재 '불타는 청춘'에서 구본승과 '안구커플'로도 활약하고 있습니다.

 

배우 안혜경씨의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