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20년째 공황장애, 친형 죽음...김찬우 방송 활동 중단한 이유

by 노마드 카엘 2021. 3. 24.
728x90
반응형

배우 김찬우가 6년의 섭외 끝에 '불타는 청춘'에 등장했는데요.

23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은 6주년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90년대를 주름 잡았던 하이틴 스타 김찬우가 등장했습니다. '우리들의 천국', '순풍산부인과' 등에 출연하며 당대 최고의 인기를 끌었던 김찬우는 끊임없는 시청자의 출연 요청과 제작진의 러브콜 끝에 출연을 결정하게 되었네요~

오랜만에 김찬우를 만난 청춘들은 "너무 보고 싶었다. 왜 이제야 왔냐"라며 반겨 줬어요~

김찬우는 "공황장애가 심해 집에만 있었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그는 "터널을 잘 못 들어간다. 오늘 동해에 올 때도 터널이 없는 구도로를 이용했다. 20년째 공황장애를 앓고 있는데 활동을 할 때도 약을 먹고 일했다. 잠잠하다가 심해지다가를 반복하고 있다"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ㅠㅠ

 

공황장애로 어려움을 겪던 중 형의 죽음으로 더욱 외부와 단절하게 됐다고 하네요. 김찬우는 "인생이 허무하더라. 어디 나가고 사람들을 만나는 게 두려웠다. 초창기에 '불청' 섭외가 왔을 때도 그랬다. 오늘 정말 큰 결심을 하고 나온 것"이라며 제작진의 오랜 러브콜에도 선뜻 응하지 못했던 이유를 말 해 줬습니다.

청춘들과 만난 김찬우는 그동안 자신을 섭외하기 위해 찾아왔던 제작진에게 김부용과 윤기원의 출연을 추천하는가 하면, 촬영 장소까지 추천해주곤 했었다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기기도 했는데요. 또 김찬우가 90년대 홍콩 스타 임청하에게 청혼했었다는 에피소드에 대해서는 "임청하 씨를 좋아한다고 했더니 1면에 청혼 기사가 나갔다"라고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진짜 청혼 한건 아닌가 보네요^^;;;

 

김찬우는 '불타는 청춘'에 와서 하고 싶은 일을 묻는 청춘들의 물음에 "동해는 바다니까 바다 가서 축구, 그리고 내기를 해서 입수"라고 말해 모두를 당황하게 했는데요. 바다에 도착하고 청춘들은 생각보다 센 파도를 보고 청춘들이 주저하자, 김찬우는 "내가 출연진을 대표해 입수하겠다"라며 화끈하게 바다에 입수해 또 한 번 놀라움을 안기기도 했습니다.

 

순풍산부인과에서 정말 캐릭터 강한 의사이자 아빠로 너무 인상깊게 보았던 김찬우 씨인데요. 오랜만에 이렇게 방송으로 얼굴을 보니 너무 반가웠네요. 앞으로의 김찬우씨의 활발한 활동을 기원 합니다. 화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