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김태진 재재 발언 논란 사과

by 노마드 카엘 2021. 5. 19.
728x90
반응형

방송인 김태진이 재재와 관련한 발언으로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그는 경솔했던 자신의 행동으로 인해 상처 받았을 재재에 직접 사과한 것은 물론 시청자에게도 고개를 숙였습니다.

김태진


김태진은 한 언론(일간스포츠)와의 통화에서 "고의가 아닌데 이렇게 돼 버렸다. 입이 열개라도 할 말이 없다. 방송 분위기에 너무 취했던 것 같다. 죄송하다. 재재 씨한테 직접 전화를 해서 사과했고, 이후 만나 뵙고 다시 또 사과를 하겠다고 했다. 반성하고 있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팟캐스트 분위기 자체가 좀 더 센 이야기를 했을 때 사람들이 즐거워하다 보니 스스로의 판단 기준이 흐려졌던 것 같다. 매너리즘에 빠진 것인지... 이번을 계기로 (나도 모르게) 꼰대 의식이 있었다는 걸 알았다. 그리고 주변 사람에 대해 함부로 말해선 안 되는 것인데 이 모든 게 후회스럽다. 정말 죄송하다"라고 거듭 사과했습니다.

앞서 팟캐스트 '정영진, 최욱의 매불쇼'에 출연한 김태진은 SBS 웹예능 '문명특급' 연출자이자 진행자인 재재를 언급했는데요. 그 과정에서 '걔'라고 지칭했고, 자신이 선배라는 이유로 일명 꼰대 발언을 던져 시청자들의 지적을 받았습니다. 오랜 시간 함께한 KBS '연예가중계' 제작진을 향해서도 센 발언들을 던져 논란을 불러왔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 사과하며 앞으로 신중을 기하겠다고 약속했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