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킹덤 입장 유노윤호 잠정 하차, 최강창민 단독MC

by 노마드 카엘 2021. 3. 24.
728x90
반응형

동방신기의 유노윤호가 MNET '킹덤'에서 하차 한다고 합니다.

Mnet은 24일 "SM 엔터테인먼트 측으로부터 유노윤호에 대한 경찰 조사결과가 나오기 전까지 '킹덤 : 레전더리 워' 녹화에 자발적으로 참여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전달 받았다"라고 알렸습니다.

이어 "이후의 프로그램 MC 촬영은 최강창민 단독으로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라며 "이미 유노윤호가 촬영을 진행한 부분에 대해서는 진행자로서의 역할에 초점을 맞춰 편집할 예정"이라고 사실상 하차임을 밝혔다고 하네요.

동방신기 유노윤호는 지난 2월, 무허가 유흥주점에서 코로나19 방역수칙 위반으로 적발됐는데요. 유노윤호 측은 여성 종업원이 없었고, 해당 유흥주점에는 처음 방문한 것이라고 반박한 상태 입니다.

● 다음은 '킹덤' 측 입장

Mnet은 SM 엔터테인먼트 측으로부터, 유노윤호에 대한 경찰 조사결과가 나오기 전까지 <킹덤 : 레전더리 워> 녹화에 자발적으로 참여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전달 받았습니다.

이에 Mnet은 이후의 프로그램 MC 촬영은 최강창민 단독으로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미 유노윤호가 촬영을 진행한 부분에 대해서는 진행자로서의 역할에 초점을 맞춰 편집할 예정입니다.

 

코로나 시대에 여러모로 조심해야 하겠는데요. 유노윤호의 무허가 유흥주점에서의 방역수칙 위반은 좀 더 지켜봐야 하겠지만 시기가 시기인 만큼 방역수칙 준수하여 코로나19의 빠른 종식을 위해 모두가 노력해야 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