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물어보살 비뇨기과 간호조무사 성희롱 고민 그거 맨날 보시겠네요?

by 노마드 카엘 2021. 6. 1.
728x90
반응형

물어보살 화면(출처 KBS Joy)

 

'물어보살' 비뇨기과 간호조무사가 도 넘은 성희롱으로 고민을 털어놨습니다.

31일 방송된 KBS 조이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비뇨기과에서 근무하는 간호조무사가 의뢰인으로 출연했는데요.

의뢰인은 "병원에서 일하는 것 때문에 남자들이 성적으로만 다가온다"고 고민을 털어놨다고 합니다. 안 씨는 "비뇨기과에 다녀서 안 좋은 일을 너무 많이 당했다"며 "가벼운 거부터 말씀 드리면 '그거 맨날 보시겠네요?', '다른 남자들 건 안 궁금하시겠네요?' (라고 한다) 제가 마케팅 부서에서도 일을 하고 있기 때문에 SNS 관리도 하는데 SNS로 연락을 한다"고 털어놔 보살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어 "저 정액 검사 받으러 갈 건데 선생님이 도와주시나요?라고도 한다"며 가장 심했던 사건에 대해서는 "저한테 동영상을 보냈다. 비뇨기과 다니면 제 것 좀 봐달라고 하더라. 너무 놀라서 바로 경찰서에 갔다. 결국 잡았는데 학생이었다"고 처벌을 받지 못했다고 털어놨습니다.

물어보살(출처 KBS Joy)

이에 서장훈은 SNS를 하지 말라고 조언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이뿐만이 아니었는데요. 의뢰인은 "남자 소개를 받았다. 시간을 잘 보내고 세네 번 만났는데 술자리에서 이 분이 '맨날 보면 제 건 안 궁금하시겠네요?'라고 하더라. 그 자리에서 주선자에게 전화해 욕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서장훈은 "스쳐 지나갈 사람한테 네 개인 정보를 알려줄 필요가 없다"며 "사랑할 만한 사람한테는 얘길 해야겠지만 처음 보는 사람에게 굳이 구체적으로 얘기할 필요가 없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이어 "이상한 사람이 세상에 그렇게 많진 않다. 정상적인 사람도 많다. 직장생활은 지금처럼 열심히 행복하게 하면 될 것 같다"고 조언했습니다.

 

비뇨기과 간호사로서 고충이 참 많을 거 같은데요. 비뇨기과를 찾는 남성분들이 다 그런건 절대 아니겠지만 이러한 부분을 인지하고 성희롱 발언이나 행동을 취해서는 절대 안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