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기태영 유진 둘째 딸 로린 벌써 4살 첫째 로희와 쌍둥이 비주얼 내 시키

by 노마드 카엘 2021. 3. 26.
728x90
반응형

배우 유진이 둘째 딸 로린과 둘만의 데이트를 공개해서 화재가 되고 있네요~ 

26일 유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촬영 없는 날 우리 막둥이랑 힐링 타임~ 몸은 고단해도 마음은 기쁨 가득 #무한충전배터리 같은 내 새끼~♥”라는 글을 게재했어요.

사진 속 두 모녀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입술을 모으고 있는데요. 닮은 꼴 미모를 자랑하는 이들의 모습에 많은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답니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서 유진은 둘째 로린과 데이트를 하고 있는 모습. 둘째 딸과 다정하게 사진을 찍기도 하고 커피숍에서 시간을 보내는 등 훈훈한 모녀의 일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둘째 딸 로린이 첫째 딸 로희와 쌍둥이 같이 똑 닮은 외모가 눈길을 끄는데요. 

로린이의 토끼 같은 귀여움에 흠뻑 빠진 누리꾼들은 “너무 귀여워 미치겠다.”, “언니 로희랑 엄청 닮았네요♥”, “모녀가 너무너무 예뻐요!”, “도플갱어다!” 등과 같은 반응을 보이기도 했답니다.

한편 유진은 2011년 기태영과 결혼해 슬하에 딸 로희 양, 로린 양을 두고 있어요. 유진은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에서 오윤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습니다.

 

요즘 펜트하우스 때문에 금요일 토요일에 어딜 나가지 못하는 분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앞으로도 왕성한 활동을 하는 모습 기대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