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김지석 나혼자산다 하석진 이장원 초대 결혼하고 싶어 아이돌 리오

by 노마드 카엘 2021. 6. 5.
728x90
반응형

배우 김지석이 하석진과 이장원을 집으로 초대했습니다.

출처 나혼자산다 화면(mbc)


4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는 김지석이 하석진, 이장원과 오랜만에 만났는데요.

김지석은 한 퀴즈 프로그램에서 만나 '절친'이 된 하석진과 이장원을 집으로 초대했답니다. 동갑내기인 세 사람은 7년째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막역한 사이인데요.

김지석의 집을 처음 방문한 하석진과 이장원은 집 구경에 나섰는데요. 집 구경에 영혼 없는 리액션을 보여주던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공간은 남자들의 로망으로 떠오르고 있는 '맨 케이브'. 김지석이 인테리어에 가장 신경을 많이 썼다는 '맨 케이브'도 눈길을 끌었답니다.

오랜만에 만난 세 사람은 서로의 근황을 나누는 가운데 김지석은 "난 사랑하고 싶어"라고 연애에 대한 바람과 함께 결혼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드러내 연애와 결혼에 대한 세 사람의 대화가 호기심을 자극했습니다.

김지석은 하석진이 제일 먼저 결혼할 것 같다고 결혼 1순위로 지목했고, 하석진은 "나 열심히 노력 중이야"라고 고백을 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한편 김지석은 데뷔즈음 아이돌 가수 리오 로  데뷔했던 이력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답니다. 저음 랩과 영어를 담당했다는 말에 웃음을 안겼답니다.

나혼자산다가 벌써 400회를 맞이한다고 하는데 다음주에 400회 특집 특별출연이 누굴지 궁금해 지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