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김준희 남편 10년 과거 폭로 가세연 SNS 비공개 전환

by 노마드 카엘 2021. 6. 5.
728x90
반응형

유튜브채널 '가로세로 연구소'(이하 '가세연')가 김준희 남편 관련 폭로를 예고하자 김준희가 SNS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하여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김준희 인스타그램


6월 3일 가세연 방송에서 김용호 전 기자는 "김준희 남편 지난 10년간 삶을 알았다"며 "피해자가 있냐?"는 강용석 질문에 "당연히 있다"고 답했다고 합니다.

이어 김용호는 "김준희 부부는 잘 살고 있다. 12년 만에 연하 남편과 재혼했다. 김준희 인스타 가서 '남편 어디서 만나셨어요?'라고 물어봐라. 오늘 밤에 김준희가 자기 인스타 스토리에 '기자님 왜 소설을 쓰세요'라고 할 것 같다"며 "김준희가 남편을 어디서 만났는지 확실히 알고 있다"고 폭로를 예고했습니다.

 

김용호는 김준희가 밴틀리 차 속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하면서 "저는 조금 작작하라고 말하고 싶다. 소위 인플루언서라는 사람들이 돈을 엄청나게 벌지 않나. 조용히 살지 밴틀리는 왜 올리나. 남편 얼굴은 왜 올리나. 어차피 그쪽에서 가명으로 살았기 때문에 김준희 남편으로 이름이 알려져도 알지 못하는데 얼굴 올리면 다 아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가세연 방송 이후 김준희는 SNS 계정을 비공개 전환한 상태입니다.

앞서 가세연은 배우 전지현과 남편 알파자산운용 부사장 최준혁이 별거 중이라고 주장했는데요. 이에 전지현 소속사 문화창고 측은 "이혼설 및 별거설 관련한 루머는 그 어떠한 내용도 사실무근이다.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서는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는 공식 입장을 발표했습니다.

한편, 김준희는 지난해 연하의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해 함께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가세연의 폭로가 어디까지 이어질지 주목되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