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이재은 가족 연 끊고 결혼 우울증 근황

by 노마드 카엘 2021. 10. 28.
728x90
반응형

이재은이 현실 도피를 위해 택했던 결혼 생활을 돌아봤다고 합니다.

27일 유튜브 채널 '베짱이 엔터테인먼트' 속 웹예능 '만신포차'에서는 배우 이재은이 게스트로 출연했는데요.

만신포차 이재은(유튜브 채널)

이재은이 현실 도피를 위해 택했던 결혼 생활을 돌아봤다고 합니다.

27일 유튜브 채널 '베짱이 엔터테인먼트' 속 웹예능 '만신포차'에서는 배우 이재은이 게스트로 출연했는데요.

만신포차 이재은(유튜브 채널)


'원조 국민 여동생' 이재은은 근황에 대해 "단막극 간간히 출연하고 알바식으로 예능도 출연한다. 고정된 프로그램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아역배우로 가계를 책임져온 이재은은 "지금도 행복하다고 느끼진 못하고 있다. 어렸을 때부터 뭘 할 때 행복하지?라는 걸 생각해본 적 없다"고 털어놨습니다.

집안을 책임지기 위해 성인 영화도 억지로 출연하고 결혼 생활도 현실도피였다는 이재은. 이재은은 "내가 이걸 끝낼 수 있는 방법이라 생각했다. 짊어진 짐이 되게 싫었다. 악착같이 벌어서 부모님께 뭔가를 해주고 빨리 이 집에서 나오고 싶었다. 그게 결혼밖에 없더라. 독립을 시켜달라고 그렇게 했는데 혼자 사는 건 안 된다더라"라고 고백했습니다.

그래서 이재은은 현모양처가 꿈이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그렇게 살 수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친정에는 잘 사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지 않냐. 연 끊다시피 하고 나왔다. 그리고 결혼 1년 후에 아버지가 돌아가셨다"고 토로했다. 이재은은 이혼 후 7~8년 만에 어머니께 연락을 했다고. 이재은은 "(엄마에게) '너무 힘든데 목표가 없다. 어떤 걸 위해 다시 뛰어가야 할 지 모르겠어' 이런 얘기를 했다. 그랬더니 '하늘 아래 같이 있는데 도움이 못 돼서 미안해'라며 울더라"라며 "그때부터 엄마와 같이 생활을 하고 있다. 지금은 엄마가 내 옆에 있고 엄마를 위해 산다"

한 만신은 이재은이 결혼을 해도 이혼할 사주라 밝혔다습니다. 이재은은 결혼 10년 동안 사람 사는 것처럼 안 살았다. 3~4년 됐을 때 우울증이 너무 심하게 와서 죽을 뻔한 적이 많았다. 상담도 받고 약도 먹었다. 약을 먹으면 생각을 안 하게 돼서 좋긴 한데 내가 무슨 일을 할 지 모르겠다. 정신을 차려보니까 베란다 문을 열고 기대있더라. 그걸 몇 번 겪고 나서 무서웠다"고 털어놨습니다.

아역배우로 이름을 널리 알리고 인기를 구가했던 이재은. 성인영화에도 출연하며 아역 이미지 탈피를 위해 노력했던 노랑머리가 떠오르기도 하네요. 결혼생활이 순탄치 못해서 안타까웠는데 유튜브로 근황을 알렸네요.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