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서예지 학창시절 왕따?

by 노마드 카엘 2021. 4. 20.
728x90
반응형
서예지 학창시절 왕따 처럼 친구없었다 과거 발언 화제

김정현 조종설, 학교 폭력설, 갑질 논란 등에

휩싸인 배우 서예지의 과거 인터뷰가

뒤늦게 소환돼 화제다입니다.

서예지(아리랑티비)

서예지는 지난 2016년 KBS2 '무림학교'에서

심순덕 역을 맡아, 같은 해 아리랑TV에 출연해

드라마 홍보 관련 인터뷰에 응했는데요.

아리랑티비

당시 진행자는 인터뷰 도중 서예지에게

"학창 시절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가 있냐"

라고 물었습니다.

서예지(아리랑티비)

이에 서예지는 "저는 음 학창 시절에 딱히 기억 남는 건 없다.

그냥 수능, 모의고사 이런 압박감, 과외 이런 것만 기억난다.

제가 사실 친구들과 우르르 수다 떠는 성격이 아니다.

친구들 사이에서도 별명이 '할머니'였다.

서예지(아리랑티비)

아이들 수준에 맞춰서 대화하기보다는

대학 진학 등 꿈을 이야기하는 편이었다.

애들이랑 안 맞았다. 친구도 소수밖에 없다.

 마냥 왕따인 마냥"이라고 고백했습니다.

서예지(아리랑티비)

진행자가 "지금도 변한 게 없느냐"라고 묻자

서예지는 "더 심해진 것 같다.

그냥 할머니 같은 성격이 더 커진 거 같다"

라고 말했다고 하네요.

내일의 기억


한편 각종 논란에도 서예지는 최근

김강우와 함께 출연한 영화 '내일의 기억'이

박스 오피스 예매율 1위에 올라 굳

건함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악재속에서도

서예지 이름 하나만으로도

엄청난 이슈가 되면서

영화 이름도 대중들에게 각인이 

되고 있는데요.

이런 악재속에서도

영화 내일의 기억이 흥행을 잡을지

주목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