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서예지 웃다 내일의 기억

by 노마드 카엘 2021. 4. 22.
728x90
반응형
서예지 웃다
미소짓는 서예지
내일의 기억 흥행 예감

영화 '내일의 기억(서유민 감독)'이 화기애애한 현장을 담은 메이킹 스틸을 22일 공개했다고 합니다.

'내일의 기억'은 기억을 잃고 미래가 보이기 시작한 수진(서예지)이 혼란스러운 기억의 퍼즐을 맞춰갈수록 남편 지훈(김강우)의 충격적인 실체를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인데요.“힘들고 고된 촬영 속에서도 힘듦을 잊게 만들어주는 유머가 있었다고 합니다. 활력이 넘치는 촬영 현장이었다”라고 말한 서유민 감독의 말처럼, 공개된 '내일의 기억' 메이킹 스틸은 당시의 화기애애 했던 분위기를 그대로 전하는데요.

'내일의 기억'
'내일의 기억'
'내일의 기억'
'내일의 기억'

 

'내일의 기억'

 

'내일의 기억'

 

'내일의 기억'

긴박하게 돌아가는 촬영 현장을 진두지휘한 것은 서유민 감독과 두 주연 배우 서예지와 김강우입니다. 극중 사고 이후 기억을 잃고 미래를 보게 된 여자 수진을 연기한 서예지는 계속해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끊임없이 자신의 연기를 모니터링 하는 등 멈추지 않는 연기 열정으로 현장을 이끌었고, 그의 남편이자 수진을 둘러싼 진실을 감추고자 하는 남자 지훈 역을 연기한 김강우는 분주한 촬영 현장 속에서도 엄청난 몰입도로 감정 연기를 표출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입니다.


최근 배우 서예지의 가스라이팅 과 전 남친 김정현과의 조종설 등 각종 악재속에 어려움을 맞고 있는데요.

이런 악재속에서 예매율 1위로 승승장구 하고 있는 내일의 기억이 얼마나 흥행을 이어갈지 주목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